포토에어 PHOTO AIR 01 출시

photoair_comingsoon

렌탈포토 기기 “PHOTO AIR” 탄생 이야기

“미러로이드”는 2019년 부터 AI-Visual Processing-Simulation Technology (AI를 활용한 비주얼 이미지 가공 기술)을 개발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2023년 “미라트 스튜디오 (Mirart Studio)”라는 셀프사진관 프랜차이즈를 시작했죠.

세상에는 많은 셀프포토, 네컷사진의 프랜차이즈가 있지만, 자신만의 AI기술을 활용해서 더 예쁘고 멋진 사진을 만들어낼 자신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한국에서 점포가 점점 늘어나고 해외에도 많은 점포가 생겨났어요.

미러로이드는 스스로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하드웨어를 스스로 만들고 있기 때문에 다른 프랜차이즈 보다 성능과 제품, 운영능력에 더 자신이 있었어요.

그리고 2024년 여름부터 “이동이 쉽고 열린공간에서도 촬영이 가능한 포터블 포토기기”를 준비했어요.
왜냐하면 그동안 꽤 많은 랜탈 문의가 있었는데, 부스형 기기가 너무 크고 무거워서 대여료도 아주 비쌀 수 밖에 없었거든요.

어디든 차에 싣고 이동이 가능하면서 점포형 기기 만큼 성능과 기능을 가진 기기를 개발하는 것이 목표였어요.
여러 시제품을 만들어보고 현장 테스트도 해봤습니다.


그리고 2024년 겨울, 드디어 첫번째 제품이 탄생했습니다!
이름은 포/토/에/어 PHOTO AIR
짝짝짝!

PHOTO AIR 는 어디든 공기처럼 가볍게 이동할 수 있는 최강의 성능을 가진 포터블 포토기기에요.
이제 포토부스를 찾아다니는게 아니라, “찾아가는 셀프사진관”이 되는거에요.

많은 비슷한 중국산 제품도 있지만, 특히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의 문제로 저렴한 만큼 성능이 따라주지 못했어요.
사진의 퀄리티나 프린트 속도, 컨텐츠의 구성, 잦은 트러블 등등 높은 한국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지 않았습니다.

이제 우리의 포토에어로 많은 사람들의 소중한 이벤트를 빛내드리고자 합니다.
최고의 카메라와 최고사양의 프린터로 여러분이 계신곳을 포토스튜디오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포토에어는 새로운 포터블 셀프포토 기기의 브랜드가 됩니다.
그리고 다른 새로운 제품들도 선보일 예정이에요.
그리고 전세계에 K-Photo를 알리겠습니다!


프토에어 촬영현장 졸업식01

2025년 어느 초등학교 졸업식…

정말 추웠다 ^^;